파워포인트 파일 합치기
여러 파워포인트 파일을 하나로 통합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 단계를 따르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파워포인트 파일을 쉽게 합칠 수 있습니다.
먼저 합치려는 모든 파워포인트 파일을 하나의 폴더에 모읍니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첫 번째 파워포인트 파일 열기 파워포인트를 시작하고
파일
>
열기
를 클릭하여 합치려는 첫 번째 파워포인트 파일을 엽니다. 2단계: '슬라이드 삽입' 탭 선택 상단 메뉴 모음에서
홈
탭 왼쪽에 있는
슬라이드 삽입
탭을 선택합니다. 3단계: 슬라이드 선택
슬라이드 삽입
드롭다운 메뉴에서
파일에서 슬라이드
를 선택합니다. 합치려는 나머지 파워포인트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하여 첫 번째 파일을 선택합니다.
삽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4단계: 추가 파일 삽입 나머지 파워포인트 파일을 동일한 방식으로 삽입합니다. 파일을 추가한 후
슬라이드 삽입
드롭다운 메뉴에서
파일에서 슬라이드
를 다시 선택하여 나머지 파일을 선택하고 삽입합니다. 5단계: 순서 조정 슬라이드가 원하는 순서로 배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슬라이드를 클릭하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로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합니다. 6단계: 저장 모든 파워포인트 파일이 합쳐지면
파일
>
저장
을 클릭하여 통합된 파일을 저장합니다. 이러한 단계를 따르면 여러 파워포인트 파일을 손쉽게 합쳐 하나의 포괄적인 프레젠테이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1. 파워포인트 파일 합치기 파워포인트 파일 합치기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 마스터 보기 사용: 모든 파일을 하나의 마스터 파일에 삽입하여 결합합니다.
- 개체 붙여넣기 기능 사용: 하나의 파일에 다른 파일의 슬라이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 VBA 코드 사용: 파일을 자동으로 결합하는 VBA 코드를 사용합니다.
- 온라인 도구 사용: Merge PPT, Apowersoft Online PDF Merger와 같은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을 결합합니다.
- 전용 소프트웨어 사용: 폴더 내의 파워포인트 파일을 자동으로 결합하는 Folder Merger와 같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 파워포인트 파일 일괄 합치기 파워포인트 파일을 일괄적으로 합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절차: 1. 합치고자 하는 모든 파워포인트 파일을 한 개의 폴더에 모읍니다. 2. 비어 있는 새 파워포인트 파일을 엽니다. 3. 삽입 탭으로 이동하고 슬라이드 그룹에서 새 슬라이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슬라이드 새로 만들기 대화 상자에서 브라우즈 버튼을 클릭하고 합치고자 하는 파일이 있는 폴더를 선택합니다. 5. 파일에서 슬라이드 옵션을 선택한 다음, 합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합니다. 6. 삽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위의 단계를 나머지 합치고자 하는 파일에 대해 반복합니다. 팁: 합친 슬라이드의 순서는 파일 선택 순서에 따라 결정됩니다. 원하는 순서대로 슬라이드를 재정렬하려면 슬라이드 옆에 있는 슬라이드 미리보기 탭 앤 드롭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합친 파워포인트 파일은 다른 모든 파워포인트 파일과 동일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합치는 파일의 형식은 모두 파워포인트(.pptx 또는 .ppt)여야 합니다. 합치는 파일의 크기가 너무 크면 작업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나 운영 체제에서 생성된 슬라이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PPt 일괄 합치기
여러 개의 PowerPoint 파일을 하나의 종합된 파일에 쉽고 빠르게 합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파일 관리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순한 몇 단계만으로 이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합치고자 하는 모든 PowerPoint 파일을 하나의 폴더에 모으세요. 다음으로, 폴더 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새로 만들기" > "Microsoft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선택하세요. 새로 만든 프레젠테이션을 열면 빈 슬라이드가 나타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홈" 탭으로 이동하고 "슬라이드" 그룹에서 "새 슬라이드" 드롭다운 메뉴를 찾으세요. "슬라이드 다시 사용" 옵션을 선택하고, 앞서 모은 PowerPoint 파일이 포함된 폴더를 찾으세요. 파일을 선택하고 "삽입" 버튼을 클릭하세요.
선택한 파일의 모든 슬라이드가 새 프레젠테이션에 삽입됩니다. 필요에 따라 슬라이드를 순서대로 정렬하고, 삭제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저장하여 하나의 종합된 파일에 모든 슬라이드를 묶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여러 PPT 파일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합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을 효율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를 통해 파일을 더 쉽게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슬라이드를 편집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